



이제 여행도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영주시 관광택시 매니저
영주시에서는 안전한 비대면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모범택시기사 중 관광택시 매니저 3명을 선발하여 택시관광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영주시에서 4만원까지 지원하는 택시관광은 영주시 홈페이지에서 먼저 예약하신 후 기차나 버스를 타고 영주역과 버스터미널에 내리면서부터 편리하고 행복한 안전여행을 책임집니다.
영주시 관광택시 매니저의 안내에 따라 시작된 추억여행은 가이드와의 대면 없이 안전하게 정보를 주고 소통할 수 있는 영주여행 모바일앱을 통해 원하는 여행지마다 궁금하고 신기한 영주의 이야기를 음성내레이션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포인트는 여행지마다 퀴즈를 풀고 캐릭터를 받을 수 있으며 히스토리도 남길 수 있어서 나만의 추억앨범을 평생 간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퀴즈를 풀면 영주시 관내 가맹점에서 쓸 수 있는 마일리지가 꽝 없이 1,000원에서 5만원까지 쏟아지며, 받은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이 당신을 맞이합니다.
모바일 앱
모바일 앱
말하지 않아도 ‘앱’만 있으면 비대면 여행 OK!
영주여행을 계획하신다구요?
그렇다면 코레일 ‘기차여행’ 또는 ‘영주여행’ 앱을 여행 전에 다운로드 하셔야지요.
영주시에서 검증하고 입소문이 난 여행코스들을 음성내레이션으로 듣고 동영상을 보며 둘러볼 수 있어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 앱의 기능 :
여행지도, 관광명소 내레이션, 지역여행, 태마여행, 나만의 여행코스 만들기, 간편결제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한 곳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100% 당첨 가능한 퀴즈 이벤트 풀고, 맛집 가자!
영주여행 앱의 큰 혜택은 100% 당첨률을 가진 ‘퀴즈문제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0원부터 5만원까지 랜덤으로 당첨되기 때문에 맛집이나 지역 농특산물을 구매할 때 사용가능합니다.
관광택시는 어떤 일을 하나요?
앱으로 나만의 여행계획 끝! 영주 관광택시 매니저와 연락하면 쓱~ 싹!
영주 관광택시 매니저는 영주역 또는 영주종합터미널 등 주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영주에 오시는 여행객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영주여행을 책임지는 ‘관광 전문 택시기사’입니다.
영주 관내 어디든 픽업이 가능하며, 상단 버튼에 있는 ‘통화버튼’을 클릭하시면 담당 매니저와 바로 통화가 가능하여 여행 스케줄을 미리 맞춰볼 수 있습니다
영주 관광택시 예약방법
1.관광택시 매니저와 통화
2.‘영주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문화관광 > 영주 관광택시 신청
* 최소 여행 5일 전 예악 / 2인 ~4인 신청 가능
영주 관광택시 기본 이용요금은 4시간에 8만원으로 최소 인원 2명에서 최대 인원 4명입니다.
영주시에서 시원하게 반값 지원! (4명이면 4시간에 택시비가 각 1만원? Wow!)
탑승장소는 영주시 기차역과 버스터미널, 관내 고객이 원하는 장소, 모든 곳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 ‘영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때만 반값 할인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관광택시 매니저님과는 스케줄만 잡으세요!)
영주시문화관광홈페이지 : http://www.yeongju.go.kr/open_content/tour/
관광택시는 안전한가요?
영주시에서 직접 선발된 전문 매니저들로, 이 지역에서 20년 이상 안전 운전기술과 지리를 꿰뚫는 분들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명 ~ 4명의 소단위로, 단란한 여행과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메니저 소개
안녕하세요! 영주시 택시관광메니저 김진국입니다.
영주에는 세계문화유산인 부석사와 소수서원, 선비촌 등 유적지와 볼거리가 많고 인삼과 사과를 비롯한 먹을거리 또한 풍부합니다.
관광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는 저로서는 관광택시 매니저로 일하게 된 것이 즐겁습니다.
소중한 지인들과 영주여행을 오신다면 바가지 없는 편안한 여행과 소중한 추억을 듬뿍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행스토리를 One플랫폼으로 서비스하는 영주여행 앱을 다운 받으시고 여행계획을 세우시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여행경비 까지 절감하는 1석 3조의 즐거운 여행이 됩니다.
숨겨진 보물을 간직한 영주시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