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_banner

[견본] 충남농원 양계장
조회수 223회

충남 홍성군 외곽, 산과 물 좋은 시골에 위치한 충남농원은 무항생제, 건강한 닭을 키우는 농가랍니다.
기존의 폐쇄되고 움직일 수 없는 환경이 아닌 자유로이 뛰놀고 곡식과 채소를 먹이고 자연에서 방목한 닭.

그런 닭이 낳은 달걀은 말 그대로 건강한 맛과 영양이 가득합니다.
노른자가 살아있는 건강한 달걀로 하루를 시작하는것은 어떨까요?

■ 생산지 : 충남 홍성군 장곡면 대현리 123
■ 생산자 : 홍대원
■ 연 락 처 : 041-632-8837
■ 수확일시 : 계란은 매일 아침 수집 후 오후에 출하합니다.
■ 구 분 : 무항생제 판란
■ 가 격 : 1판 30구 1묶음 8,000원
■ 유통기한 : 냉장시 30일





생산지 주변환경

홍성군 장곡면 대현리는 인근의 청양군과 가까우며 충청남도의 깊은 내륙으로 칠갑산 자락에서 뻗어나온 산지가 둘러싼 지역입니다.

시끄러운 공장이나 상업시설이 전혀 없는 평화로운 시골로, 어떤 가축이나 농작물도 자연 속에서 벙성하게 되는, 참으로 살기 좋은 지역이랍니다.





생산지 풍경

닭은 뒷산과 연결된 넓은 마당에 풀어서 키웁니다. 사료로는 곡식과 채소를 주며 닭들이 스스로 땅에서 벌레 등을 쪼아먹고 자연 속에서 자라납니다.

땅은 자주 청소를 해서 배설물로 오염되지 않게 하고 있답니다.





상품수확

달걀은 매일 아침에 수거합니다.
닭의 특성상 늘 알을 낳는 곳에 계속해서 낳는 습성이 있어 수거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만, 혹시 모를까 언제나 농장을 샅샅히 뒤진답니다.

이렇게 수거한 달걀은 조심히 세척후 깨진 알은 없는지 검사를 거쳐 오후에 소비자에게 보내집니다.





특산물 상품

무항생제, 건강한 닭이 자연에서 건강하게 낳은 달걀.

그 맛과 영양에 있어서 다른 달걀과 비교할 수 없답니다. 아침에 모아 세척 후 오후에 배송하기 때문에 바로 어제 낳은 달걀을 집에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살아있는 노른자의 탄력과 고소함은 정말로 밥상을 빛내 줄 조연이랍니다.


■ 효능 / 특징 : 달걀은 완전식품으로 평가받는 식재료로서 양질의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과 토코페롤, 아미노산, 칼슘 등이 포함된 건강식품으로 신체의 발달 및 체력 회복 등에 좋습니다.

■ 추천 레시피 : 달걀찜은 달걀 3개와 같은 분량의 물을 넣고 곱게 푼 후에 새우젓으로 간을 합니다. 그리고 다진 파와 당간, 버섯 등을 넣고 잘 풀어서 그릇에 담은 후 뜨거운 물에 중탕하여 쪄 줍니다.





생산자 인증

안녕하세요. 충남농원의 홍대원 입니다.

달걀은 정말로 한식에는 빠질 수 없는 재료이자 우유와 더불어 완전식품으로 평가받는 식재료 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달걀이 과연 건강한 달걀일까요?

그 물음에 대하여 우리 충남농원의 달걀이 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넓은 뒷산에서 방목하여 건강하게 자란 닭이 아침에 낳은 달걀, 그 건강한 맛과 영양을 느껴보세요.

어린이와 임산부라면 꼭 하루에 달걀 하나를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달걀로 우리 충남농원의 달걀을 선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Select LanguageSelect Languag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