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_banner

[견본] 산청 돼지 등심육
조회수 249회

산청군의 청정한 환경에서 넓은 땅에서 자유로이 자란 돼지.

기존의 좁고 오염된 축사가 아닌, 최대한 자연 속에서 편하게 자란 건강한 돼지로 만든 등심입니다.
다른 돼지고기보다 냄새도 없고 더욱 고소하고 진한 고기맛이 정말로 맛있습니다.

■ 생산지 : 경남 산청군 삼장면 홍계리 660
■ 생산자 : 장재석
■ 연 락 처 : 055-973-6659
■ 수확일시 : 도축은 2일에 한 번 진행됩니다.
■ 구 분 : 돼지고기 (등심) 돈까스용 손질육
■ 가 격 : 150g 4팩 1묶음 10,000원
■ 유통기한 : 냉장시 3일, 냉동시 6개월





생산지 주변환경

경남 산청군은 경남 내륙 중에서도 산이 깊고 물이 맑아 청정한 자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장 지명인 산청군만 보아도 山淸인 것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이 곳의 돼지는 전국적으로도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기업적인 돈사가 아닌, 산골의 청정한 환경 속에서 자라는, 이 곳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깊은 산 속의 마을은 오염원이 없고 공기와 물이 맑답니다.





생산지 풍경

돼지가 지내는 돈사는 언제나 짚과 톱밥을 바닥에 채워 오염된 물이나 진흙속에 눕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청정한 환경에서 돼지는 안전하게 자라며 새끼도 낳는답니다.

돈사에서 있는 밤이나 식사 이외에는 너른 산과 들을 최대한 자유로이 거닐 수 있게 방목합니다.





상품수확

출하되는 돼지는 작업 후에 바로 부위별로 구분되어 판매됩니다. 최대한의 공정을 줄이고 또 중간 비용을 아끼기 위해 전문적인 시설을 갖춘 업체와 직접 거래하고 있습니다.





특산물 상품

손질이 편하게 되어 나와 요리하기에도 참 좋은 산청 돼지 등심육.
누린내가 없고 몸에 좋은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이 가득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 효능 / 특징 : 돼지고기는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며 우리 몸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매우 좋습니다.

■ 추천 레시피 : 돈까스의 경우 1인분씩 포장된 손질육에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합니다. 그리고 간이 됀 손질육에 달걀물을 입힌 후 빵가루를 고르게 뭍혀 끓는 기름에 1분 30여초~ 2분 정도 튀겨줍니다. 기름의 온도가 뜨거우면 탈 수 있으니 잘 조절해 주십시오.

탕수육의 경우 세로 썰기 한 손질육에 밑간을 하고 밀가루 반죽을 얇게 입힌 후 튀겨냅니다. 그리고 소스를 끼얹어 드시면 매우 맛있습니다.





생산자 인증

안녕하세요. 산 속에서 건강한 돼지를 키우고 있는 젊은 청년 장재석입니다.

좀 더 맛있는 돼지를 연구하던 끝에, 그 해답은 무엇보다 환경에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넓은 땅에서 건강히 뛰어놀고 깨끗한 돈사에서 쉴 수 있도록 하여 여러 질병이나 오염을 차단하고 정말로 건강히 자란 돼지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생산비용이 올라가지만 중간의 유통마진을 없애며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내 아이가 먹고, 내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제공한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믿고 드셔보세요.




Select LanguageSelect Languag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