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_banner

[견본] 경기도 가평군 느타리 버섯
조회수 664회

현대인의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평 느타리 버섯!
버섯의 재배지는 공해가 없는 산자수려하고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로 재배 되어야 그 진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평군은 산 좋고 물 맑은 청정 지역으로, 버섯 재배지역로는 더 없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재배 면적이 늘며 가평의 특산물로 빛내고 있는 가평 느타리버섯은, 저콜레스테롤, 항암효과로 감칠맛 위에 건강을 얹어 공해와 성인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 좋습니다.

■ 생산지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대보리 296-1

■ 생산자 : 정지선

■ 연락처 : 017-224-0280

■ 수확일시 : 2016년 09월

■ 구 분 : 느타리버섯

■ 가 격 : 특 2kg 22,000원 , 5kg 55,000원 (5만원 이상 무료배송)

■ 구매방법 :

■ 체험 프로그램 :









생산지 주변환경


가평군 조종면 대보리 버섯구지마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농가가 버섯을 재배하는 산골 마을입니다. 경기도에서도 왠만한 강원도 산보다 더 깊다는 가평군의 천혜의 환경, 맑은 물과 공기를 자랑하는 버섯구지 마을로 놀러오세요.

주변을 둘러보면 그대로 그림이 되고 생태학습이 되는 곳입니다.





생산지 풍경


느타리 버섯은 햇빛을 막고 적절한 온도와 습도의 배양이 제일 중요합니다. 또한 버섯을 재배할 원목과 종균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평군 버섯구지 마을의 느타리 버섯은 가평의 산에서 자란 참나무에 우수한 재배 기술을 결합하여 명품이라 할 수 있는 느타리 버섯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상품수확

알맞은 환경에서 잘 자란 느타리 버섯은 다치지 않게 밑둥을 잘라 수확합니다. 그리고 크기와 굵기, 흠결 등을 체크한 후에 등급별로 분류하여 최종 출고하게 됩니다.

매년 4~5월부터 11월까지 바로 생산한 버섯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산물상품


자연의 향기가 가득한 영양의 보고 가평군 느타리 버섯.
청정한 지역에서 온도와 습도를 세심히 조절해 가며 키운 친환경 느타리 버섯을 판매합니다.

■ 효능 / 특징 : 느타리버섯은 비타민B2, 니아신, 비타민D2, 식이섬유 등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항산화작용 및 암을 억제하는 성분도 풍부한 건강식품입니다.가병군 느타리버섯은 우수한 품질의 버섯으로 향과 맛이 매우 뛰어납니다.

■ 추천 레시피 : 볶음, 장아찌, 국, 탕 등





생산자 인증

안녕하세요. 가평군에서 느타리 버섯을 재배하고 있는 정지선 입니다.

가평군은 산이 깊고 험하여 예로부터 많은 임산물이 유명했는데요, 그런 가평군의 특산물 중 하나로 이 느타리 버섯도 꼽힙니다.

가평군 느타리 버섯은 버섯의 향이 진하고 씹는 맛이 좋을 뿐더러 육질이 단단하여 각종 요리에 정말로 그만입니다. 또한 청정한 환경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하여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Select LanguageSelect Language 닫기